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에서

호치민 2군, 점심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곳 The River Oriental

by 도전_하나 2024. 12. 1.
728x90
728x90

하늘이 아주 맑은 날 점심 먹으러 조금 떨어진 곳으로 갔다. 뭔가 하루 종일 여유 있던 날이었는데 날씨 덕분이었을지도 모르겠다. 기온은 높았지만 식당 안에서 하늘을 보고 있으니 파란 하늘이 너무 이뻤던 날.

점심시간을 맞춰 택시를 타고 간 식당, 처음엔 입구가 어딘지 조금 당황했지만 앞쪽에 다행히 안내 표지판이 있었다. 오른쪽으로 꺾어 들어가면 야외 테이블도 있었고 다시 왼쪽으로 가야 식당 입구가 나왔다. 입구에 가니 친절한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해 줬다. 

천장이 높아 그런가 탁 트인 느낌의 식당이었다. 내부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고 오픈 키친으로 운영을 하고 있었다. 구글 리뷰를 살펴보니 일본계 쉐프가 운영을 한다고 하는데 확인한 것은 아니라 잘 모르겠다. 

런치세트는 4가지 종류가 있는데 이왕이면 고기가 제일 좋을 것 같아 스테이크로 시켰다. 스프가 나오고 먹었는데 맛이 고급지고 버섯향이 좋았다. 샐러드도 야채들이 신선해서 좋았다. 

드디어 나온 메인, 스테이크. 미디엄 레어로 주문했는데 딱이었다. 소스도 그렇고 소금도 그리고 사이드 메쉬드 포테이토도 정말 좋았다. 다만, 메인이라고 하기엔 양이 의외로 작아서 조금 당황했다. 배는 안 차겠구나 생각해서 파스타를 별도로 하나 더 시켰다. 

대체로 양이 조금씩 나오는 곳 같다. 대식가는 아니지만 보기에도 양이 작다고 느꼈다. 그래도 천천히 얘기하면서 먹으니 배가 고플 정도는 아니라 다행이었다. 

마지막으로 디저트로 커피와 치즈 케익이 나왔는데 정말 큰 케이크를 줘서 놀랐다. 케이크를 먹다 보니 배가 빵빵해지는 느낌이었다. 이 코스는 밸런스를 맞춘 것이었구나라고 생각했다. 

 

전체적으로 식당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음식의 코스도 맛도 아주 좋은 곳이었다. 음식이 천천히 나와 더더욱 여유있었지만 시간이 없는 날이라면 조금 어려울 것 같다. 여기는 조금 여유롭게 얘기를 나누며 식사를 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

 


The River Oriental

23 Tran Bach Dang Str, Thu Thiem, District 2, Ho Chi Minh 

https://maps.app.goo.gl/YWyWentmuFdZ1Qnf7

 

The River Oriental · 23 Đ. Trần Bạch Đằng, Thủ Thiêm, Quận 2, Hồ Chí Minh 70000 베트남

★★★★★ · 음식점

www.google.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