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에서

베트남 호치민, 2군 타오디엔 돈까스 맛집 봄돈까스 식당 이전해서 방문하기

by 도전_하나 2024. 8. 28.
728x90
728x90

비스타 뒤쪽에 작게 있었던 봄돈까스가 타오디엔 게이트웨이 아파트 근처로 이전했다. 비스타 뒤에 아주 작게 식당이 있었어도 워낙 맛있었던 곳이라 사람이 항상 끊이질 않았던 것 같다. 생각해보니 돈까스를 파는 곳이 종종 있으면서도 굳이 찾으라면 딱히 생각나는 곳은 없었던 것 같다.

1군 일본인 거리인 레탄톤에 후지로 정도나 7군 푸미흥쪽에 작품82 옛날 경양식 돈까스정도가 생각이 났는데 이제 2군 돈까스집하면 봄돈까스가 생각이 날 것 같다.

 

이전한 곳은 게이트 웨이쪽에 작은 골목에 있는데 원래 가는 보이드 헤어와도 가깝고 얼마 전에 여기에 수변돼지국밥도 생겨 이 골목도 한국인 거리가 된 것 같았다. 이쪽 주변엔 쭈꾸미 언니, 제주라방, 해두리 치킨 같은 한식당이 좀 있었는데 봄돈까스도 생겨서 뭔가 뭉쳐있으니 상권 발전이 될 것 같다.

 

월요일은 휴무일이고 브레이크 타임도 있어 방문하려면 이 시간대를 피해야 할 것 같다. 보이드 헤어를 방문했다가 2 20분쯤 점심 시간이 좀 지난 시간에 방문을 했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고 테이블이 빌 때마다 사람들이 계속 유입이 되었다. 한국인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 사람들도 방문하는 걸 보니 다른 나라 사람들 입맛에도 잘 맞는 것 같다.

 

이곳은 빵가루를 직접 만들어 돈까스를 만든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뭔가 더 바삭한 느낌도 들고 맛이 있었다.

메뉴판은 따로없고 이렇게 작은 패널로 메뉴를 볼 수 있다. 메뉴는 단순하다 돈까스 제품들과 냉모밀, 그리고 사이드 추가메뉴. 종류가 여러 개라면 고르기 어려웠겠지만 얼마 되지 않은 간결한 메뉴라 선택이 용이했다. 올스타세트를 시켰는데 한정 수량이라고 써져있어서 벌써 다 소진되었으면 뭘 먹어야 하나 했다. 다행히 이때까지 소진이 안되어서 먹을 수 있었다.

올스타세트가 나오고 양이 푸짐해서 아주 좋았다. 소스도 3가지나 주었고, 양배추 소스는 흑임자였는데 아주 고소했다. 소스도 아예 한통으로 줘서 맘껏 뿌려먹을 수 있었다. 올스타세트는 여러가지 맛을 맛볼 수 있어 정말 좋았고 사이드로 나온 고추무침은 엄청 매웠는데 맛있게 매운맛이었다.

이렇게 다 먹고 나서 계산서를 달라고 했는데 계산서 밑에 계좌이체 QR이 함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물론 카드로 계산은 했지만 가끔 카드가 안될 땐 보통 현금을 많이 가지고 다니지 않아 계좌이체를 하는데 작은 디테일이지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다.

 

맛이 너무 좋고 사장님의 작은 센스들이 모인 봄돈까스는 앞으로도 잘될 것 같다. 이런 식당이 오래 영업해 줬으면 좋겠다.

 


 

봄돈까스 - Cutlet Spring

2C Street 9, Thao Dien Ward, Thu Duc, Ho Chi Minh City, Viet Nam

https://maps.app.goo.gl/Ek2Aci9HMecTRDRG7

 

Nhà hàng Hàn Quốc 봄돈까스 - Cutlet Spring · 2C Đường số 9, phường Thảo Điền, Thủ Đức, Hồ Chí Mi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