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에서/인도네시아 발리

인도네시아 발리, 11. 두 번 간 폭립 스미냑 맛집 너티누리 (Naughty Nuri's)

by 도전_하나 2024. 7. 31.
728x90
728x90

발리는 이상하게 유명한 음식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다.

그리고 더 이상하게 스테이크랑 폭립 맛집이 많다.

예전에 발리 갔을 때는 와룽 니아를 갔었어서 이번엔 누 티너리스를 가기로 했다.

7 30분쯤 도착했는데 발리에서 웨이팅이라니입구에서 이름을 적고 앞에 의자가 비치되어 있길래 앉아서 기다렸다. 식당이 꽤 크고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한 20분을 기다리니 자리가 나왔다. 20분 정도면 기다릴만 한 것 같다.

 

폭립, 치킨 사테, 크레이지콘 이렇게 시켰는데 셋다 너무 맛있었다.

폭립은 따뜻하니 살이 매우 부드러웠고, 치킨 사테는 맥주 안주로 딱이라 빈땅을 안 시킬 수 없었다.

블로그에서 사람들이 극찬을 하길래 시킨 크레이지콘은 단짠의 조화로 맛이 있었지만 발라먹어야 해서 귀찮음으로 인해 손이 가지 않았다.

 

사실 음식 모두가 엄청난 맛은 아니었지만 고기가 부드럽고 모든 소스가 단짠의 조화가 어울려 입맛이 찰떡이었다.

그리고 밤에 먹으면 맥주를 부르는 맛이라 빈땅이랑 한잔 하면 아주 잘 어울린다.

발리의 마지막 날 식당은 먹어본 곳 중에 가장 맛있었던 곳으로 가자고 했는데 당연 이곳을 다시 갔다.

그때도 웨이팅을 해야 했지만 아주 후회 없는 선택이었고 그땐 나시고랭을 시켰는데 이것도 굉장히 맛있었다.

 

이 소스랑 비법을 꼭 배우고 싶지만 안알려주겠지여기는 관광객도 많이 가지만 인도네시아 사람들도 많이 가는 것 같다.

찐맛집 인정으로 다음에 발리가면 또 한 번 방문해야 할 것 같다.

 


Naughty Nuri's Warung Seminyak 

Jalan Mertanadi No. 62 Kerobokan Seminyak, Kerobokan Kelod,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https://maps.app.goo.gl/7Cf6qPVwNxnjvR18A

 

Naughty Nuri's Warung Seminyak · Jalan Mertanadi No. 62 Kerobokan Seminyak, Kerobokan Kelod,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 · 숯불구이/바베큐전문점

www.google.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