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에서/인도네시아 발리

인도네시아 발리, 17. 힐튼가든인 (Hilton Garden Inn) 공항 근처 호텔, 이용 후기

by 도전_하나 2024. 8. 16.
728x90
728x90

마지막 날 하루는 공항 근처에서 묵기로 해 힐튼가든인 호텔을 잡았다.

공항과 한 10분 정도 떨어져 있는데 가격도 6만 원대로 아주 저렴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힐튼 브랜드가 믿을 수 있어서 예약을 하게 되었다.

골프를 마치고 호텔로 가는데 벌써 밤이 되고 말았다.

사실 발리는 휴양지이기도 하고 공항 근처에 힐튼 호텔이 있는 게 신기했는데 의외로 사람이 많아서 놀랐다.

발리 북부나 다른 섬에서 공항 쪽으로 복귀하고 비행시간이 애매하거나 저렴하게 숙박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예약을 하는 것 같았다.

 

우리가 갔을 때도 한국인 가족들이 몇몇 보였다.

 

건물은 2층까지만 있었고 천고가 높아 아주 널찍한 분위기였다.

로비 자체도 시원하게 잘 나 있어 더더욱 그런 분위기를 풍겼다.

건물 중앙은 일층에 수영장으로 되어있고 디귿자로 호텔 방들이 감싸 안은 구조였는데 방에서 수영장을 볼 수 있었다.

 

힐튼가든인은 굉장히 깔끔하고 2층짜리 저층 건물에 중앙에 수영장이 있어 뚫린 기분과 함께 안정적인 느낌을 주었다.

수영장 앞에는 카프테리아 자리로 외국인들이 커피나 한 잔 가볍게 마시고 있었는데 여유로운 분위기였다.

방 내부는 트윈 룸으로 받았는데 적당히 넓은 편이었고 TV는 현지 방송이 나와 볼 건 없었다.

호텔을 볼 땐 화장실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화장실도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었다.

힐튼가든인,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넘치는 호텔이었고, 다음에도 발리 공항 근처에 묵어야 하는 경우가 있다면 이용할 것 같다.

 


Hilton Garden Inn Bali Ngurah Rai Airport

Jl. Airport Ngurah Rai No.7, Tuban, Kec. Kut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https://maps.app.goo.gl/spS2dNh6MqRKdT928

 

힐튼 가든 인 발리 응우라 라이 에어포트 · Jl. Airport Ngurah Rai No.7, Tuban, Kec. Kuta, Kabupaten Badung, Bali

★★★★☆ · 호텔

www.google.com


 

728x90
728x90